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생활 - 백화점 수퍼마켓 한국음식 소개

by 날아라뚜어비 2020. 11. 24.
728x90

저도 어쩔 수 없는 한국사람인가봐요....

계속 외국음식만 먹으니까.....한국음식이 땡깁니다.. 특히 순대국.... 크으.. 하지만 주변엔 순대국집이 없어요 ㅠㅠ

그래서 더욱 생각나는 한국 음식!!!

 

동네 근처 백화점 투어 중 수퍼마켓에서 한국음식을 보고 아!!! 오늘 야식은 이거다!! 하고 한국껄 사왔습니다 ㅋㅋ

소개 시작합니다.

 

일단 제일먼저 라면!!!! 바로 민생라면!! 사실 전 이마트에서 이런 라면이 있는지... 이날 대만에서 알았어요 ^^;;; 와 뭐지! 새로나온 브랜드인가!! 하고 검색해보니.. 이마트라면이고 진짜 싸더라구요 ㅋㅋ 다른 라면들도 많았는데... 전 이마트 주주잖아요? 주주로서 이마트 챙겨줘야죠? ㅋㅋㅋㅋㅋㅋ 암튼 아직 제가 못먹어본 라면이니 장바구니 ㄱㄱ!!

라면엔 또... 뭐다? 빠질수 없는 라면의 친구 바로 김치!

그리고 김치... 맛 포테이토 칩스?랑 떡볶이 맛 과자! 그리고 기타 등등..

마침 이날이 빼빼로 데이라 빼빼로도 하나 사먹었습니다 ㅎㅎ

과자종류를 많이 살펴 봤는데요~ 농심이 많더라구요~ 아.. 농심... "기생충" 영화 나오기 전에 샀어야 하는건데... 너무 아쉽습니다!! 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망의 술! 술도 좀 마시고 싶었어요 ㅎㅎ 대만와서 제일 많이 마셔본 술 종류가 맥주에요!  TAIWAN BEER!

근데 이날은 이걸 보니 소주가 떙겼습니다.. ㅋㅋ

이것들이 뭐죠... 거의 새로운 술이에요.. 제가 많이 돌아다닌게 아닌건지.... 나만 모르고 있던건지.. ㅋㅋ

신기할 정도로 많은 술 종류가 있더라구요 !!

참이슬, 순한참, 금이슬, 수박주, 꿀주, 순하리 등등.. ㅎㅎㅎ 금이슬... 이게 뭘까요? ㅋㅋ 참이슬 짭인가? ㅋㅋㅋ

이거 너무 궁금해서 금이슬 하나 구입해봤습니다~ 너무 비쌌어요 ㅋㅋㅋㅋ 200NT? 한국돈 약 8000원 ㅋㅋ

진로도 아니고 짐루임 ㅋㅋㅋ 그래서 일단 뒷면도 찍어왔습니다.

전 중국어를 못하고... 아내는 관심이 없으니..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커피맛으로 하나 사봤어요! 예전에 아메리카노+소주 조합이 진짜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요 ㅎㅎ 취하는지도 모르다 정신차리면 집이었는데.... 이조합이 그 조합인지 체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이것저것 사서 집으로 와서 바로 야식 준비를 했어요!! 짜잔....

다른 과자들은 브랜드는 다르지만.. 상상하는 맛과 비슷했어요 ㅎㅎ 뭐 라면도 마찬가지였지만... 상상과 달랐던게 김치와 소주!

김치는 음 뭐랄까.. 약간 싱거운 김치? 그렇다고 겉절이도 아니구... 음... 백김치에 고춧가루만 친 느낌? 흠.. 새우젓이 안들어간것 같았어요!! ㅎㅎ

소주는... 아메리카노 + 소주 와 비슷한 맛이긴 한데... 2% 부족했어요 ㅋㅋ 그래도 그저녁에 다 클리어 했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한국음식과 술로 배를 채웠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몸무게 재기 무섭네요... 하아... 그래도 한식?으로 채우니 맘은 든든합니다 ㅋㅋㅋ

 

소주는 좀 비쌌지만... 타국에서 한국을 그리워하시는분들은 라면+김치+소주 조합으로 약간 힘은 얻으실 것 같아요!!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