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맛집 - 타이베이 맛집, HOME STEAK(紅屋牛排館-忠孝店), 중샤오 점(경양식 스테이크)

by 날아라뚜어비 2020. 11. 15.
728x90

안녕하세요~ ^^

이번에는 스테이크 집을 소개하려고해요!!

스테이크집은 참 많이 있지만~ 경양식? 옛날식 스테이크 집은 처음 방문해서 맛집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제가 갔을때는 외국인은 안보였어요! 혹시나.... 나만 알 고 있는 맛집인가... 내가 최초로 올리나.. 싶어서 작성해봅니다!

가게 이름은 HOME STEAK(紅屋牛排館-忠孝店) 에요 중샤오점이구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체인저인듯 지도 찾아보니 여러곳이 나오네요 ^^

하지만 아내는 항상 이곳으로만 왔다고 합니다. 이유는.. 저도잘.. 여기만 와봐서 다른곳은 잘 모른데요 ㅎㅎ

지도에서의 위치는 이곳입니다.

 

紅屋牛排館-忠孝店 - Google 검색

紅屋牛排館-忠孝店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www.google.com

먼저, 문을 열고 들어가서 자리를 안내받습니다.

좀 특이하게 느꼈던 점은, 안내해주는 분들이 다 아버지 또래 인 것 같았어요, 멋있게 저택의 집사처럼 차려 입고 서빙을 해주시고 안내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제가 외국인인거 아시고는 영어도 쓰셨어요!! 대단!

일단 내부 느낌은 경양식 레스토랑인것 처럼 좀 옛된 느낌이 났어요

흔들린 사진밖에 없네요.... 왜 흔들렸지;;

의자, 카펫 등도 그렇고 분위기 자체가 옛날 같았어요 ㅎㅎ 가족단위로 많이 와서 식사하더라구요~

또.. 메뉴는 찍지 않았습니다 ㅎㅎ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으로 링크가 걸리네요;;; URL도 남겼습니다)

www.facebook.com/homesteak1981/

 

Facebook에 로그인 | Facebook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메뉴는 영어로도 되어있어요! 필기체로 써있어서 좀 보기 힘들었지만 대충 뭐가 뭔지는 알겠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아내찬스!!! 유명한거 2개 시킵니다 ㅎㅎ

셋트로 시켰기 때문에 코스요리처럼 에피타이저 먼저 나오고 하나씩 하나씩 음식이 나옵니다 ^^

기본 상차림.. 뭐가 없죠..? ㅋㅋ 오이+당근+샐러드소스

저 커피잔에 담긴 샐러드소스는 진짜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이에요!! 너무 좋았어요!

차근차근 차례대로 아래 음식들이 나왔어요.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 (특히 빵!!!)

고기(도가니)스프, 구운 빵, 샐러드, 메뉴표지판 ㅋ 
아내꺼 안심스테이크
제꺼 등심스테이크.. 좀 크죠? ㅋ

메인메뉴 등장!! 크으.. 아내껀 5OZ 라서 전 더 큰거 시켰어요 ㅎㅎ

근데 세트다 보니까 5여도 충분하겠더라구요, 배터질뻔.... 고기가 너무 부드러웠어요 전 미디움으로 먹었고, 아내는 웰던으로 먹었어요, 다시한번 느낍니다! 고기는 미디움! ㅋㅋㅋ

순식간에 쓱-싹- 하고 후식을 준비해주시네요~

차와 커피를 주셨는데... 커피가 너무 달았어요 설탕을 빼고 달라고 했어야했는데 ㅠㅠ 아쉽...

케이크도 줬는데 사진이 없네요.... 라떼 사진 오른쪽 위에 케이크 보이시죠? 그겁니다 ㅎㅎㅎ

 

이번에도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분위기도 좋구^^

 

또 맛있는거 먹으면 포스팅 할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