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맛집 - 타이베이 훠궈맛집, 신쩌이궈(?, 新這一鍋) ATT大直殿(다즈점), Top one pot

by 날아라뚜어비 2020. 11. 1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훠궈집을 소개해보려구 합니다.

전 훠궈를 좋아하는데 ㅎㅎ 처남이 맛집이라고 데려다 줬어요!

 

위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맵이 나올꺼에요~(ATT 4 RECHARGE 에 있어요!)

 

新這一鍋 台北ATT大直殿

★★★★★ · 핫팟 레스토랑 · Jingye 3rd Road, 123號3樓

www.google.com

백화점인데 3층인가.. 4층이었나.. 에 위치하고 있어요!

1층에 나이키 매장이 있는데... 잠깐 들어가서 둘러봤거든요.

신발이.. 너무 편해(에어달린거 한번도 사본적이 없었어요 나이키는..)ㅋㅋ 와 날아가는줄 알았어요 쿠션때문에 ㅎㅎ

에어도 있다보니 키가 3센치정도 커진듯? 세상이 달라보이더라구요 ㅎㅎ

3cm 윗공기 스흡스흡~ 깨끗하더라구요 ㅎ

 

일단 아이쇼핑만 하고 훠궈집으로 갑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기 입구 옆에 하얀색 여러개가 있는데 싸인 접시더라구요.

다비치, 예은, 아이유 가 있었어서 진짜 여기 왔었냐고 물어봤거든요 ㅎㅎ 근데 다른지점이라고... ㅋ

다른지점인데 왜 여기에 놓는지 이해가 가진 않았지만... 안물어봤습니다 ㅎㅎ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봤어요! 근데.. 일단 메뉴가 많아서 또... 사진은 찍지 않았습니다 ㅎㅎ

사실 다 중국어라.. 제가 봐도 몰라서;;; 메뉴 볼 수 잇는 사이트 링크 걸어 놓을꼐요!

 

御膳麻辣鍋-這一鍋火鍋、鴛鴦鍋、麻辣鍋、火鍋外帶 | 這一鍋 皇室祕藏鍋物

特選青花椒、四川大紅袍、燈籠椒…等多種辣椒,按照黃金比例去調配,延襲古法層層調製工法,取出溫和不嗆的紅油精華做為麻辣鍋的基準,加入大骨燉煮的特製湯頭,搭配軟Q彈牙、CAS認證屠

www.toponepot.com

이것저것 시킨 후에 주변을 둘러봤어요!

차, 음료, 쥬스 그리고 아이스크림!!! 을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게 준비 해 놨더라구요 ㅎㅎ

전 훠궈먹을땐 무조건 차를 마셔요 ㅎㅎ 너무 기름지다보니 차를 마셔서 위장의 기름을 씻어내고 있죠 ㅋㅋ

탄산보단 차!

소스는 이렇게 셀프바에 준비되어있고~ 각자 알아서 만들면 되요!

 

자 이제 앉아서 주문한 메뉴가 나오길 기다립니다... 두근두근두근두근!!! 짜잔~

탕 종류를 한가지(홍탕)로만 시켰어요 ㅋㅋ 백탕 시켜도 잘 안먹게 되니 그냥 홍탕으로 통일!

여기서 신기한건...... 선지(오리피)랑 두부는 무제한으로 계속 줍니다!!

와!! 먹어보니 맛있었어요! 근데 무제한이라니... 다른거 너무 많이 시킨것 같네... ㅎㅎ

시킨거 하나씩 보여드릴께요!

소고기 + 돼지고기

크으... 영롱한 자태가 보이십니까.... 드라이아이스랑 같이 나오니 더 멋있네요.

말해 뭐합니까! 당연히 맛도 있습니다.

두부껍질 튀김 + 어묵 + 야채 + 버섯 + 도부껍질 건조

전 두부로 만들어진것들이 좋더라구요 ㅎㅎ 두부껍질 건조시킨거, 튀긴거 맛있었어요 ㅎㅎ

어묵은 핫바같은걸로 반죽해서 주고 나눠서 넣어주시더라구요~ 물론 다른 야채 버섯들도 맛있습니다 ㅎㅎ

 

다른 만두 같은것도 시켰는데... 너무 후다닥 먹었는지.. 사진이 없네요^^;;;;

그래서... 일단 탕에 넣은거라도.. ㅋㅋㅋ

이래뵈도 맛있습니다! 탕 색깔이 원래 저래서;;;

탕 중간중간 검은색 알갱이같은게 있는데 그게 "마라"래요.

한번 씹으면.... 입안이 얼얼 할껍니다! 

두부로 만든건데 계란처럼 부드럽고 달달하게 해놨어요!!

이건 처남이 11월 생일이라서 공짜로 받은건데.. 와 진짜 맛있습니다. 이름은 까먹었어요. 두부라고 하는데 계란같았고 달달하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음식은 이걸로 끝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먹고~ 차도 마시고 해서 가격은 총....... 2400NT 정도 나왔어요!

한국이랑 가격대는 좀 비슷한거 같아요~ 하지만!! 퀄리티가 좀 더 높았던거 같습니다. 고기도 그렇고 다른 것들도 그렇구요. 비교가 좀 되네요.

 

다 먹고나니, 배가 너무 불러서 다시 백화점을 한바퀴 돌았는데....자꾸 나이키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ㅠㅠ

그떄까진 단화를 신고 있었어서.. 어후 결국엔 다시 가서.. 질렀습니다 ㅋㅋ

계속 신고 다녔는데~ 후회하지 않고 있습니다. 너무 잘샀어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였네요!

다문화가정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