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맛집 - ji pin restaurant 신이점(吉品海鮮餐廳 - 信義店 - 지핀하이씨안)

by 날아라뚜어비 2020. 11. 8.
728x90

오늘은 저녁에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을 소개시켜 드릴께요!

처가댁 모임에 제가 끼게 되었어요 ^^ 뭐.. 사위 환영행사이긴 하지만요 하하^^;;;;;

항상 처남이 저희를 운전해서 데려다주고 있어요.

입구 조명부터 멋있어요~

오늘 모임은 처남, 처남여자친구, 저, 아내, 장인어른, 장모님 해서 총 6명이서 식사를 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전 거의 1년만에 만났는데 다행히 불편하게 생각 안해주시고 반갑게 맞이해주셨어요!(감사합니다. ㅎ)

ji pin restaurant(지핀레스토랑?)에 갔어요! 사실 잘 몰라요 좋은데인지 아닌지는....

그냥 아내가 좋대요 ㅎㅎ 예전에 미슐랭 맛집으로 알고 있던데... 근데 미슐랭 스티커는 아무리 찾아봐도 못찾겠더라구요 빠진건지 아내가 잘 모르는건지~ ㅎㅎ

암튼 맛있다니까 기대해봅니다!!

홀도 고급져보이네요 ^^ ㅎㅎ

안내를 받아 자리에 앉은 후 주문했어요.

메뉴선택은 장모님과 장인어른이 다 해주셔서.. 메뉴판을 못봤어요 ㅎㅎ 그래서 사진은 없고

아래 메뉴판이 나와있는 링크 걸어둘께요!

 

吉品海鮮餐廳菜單

 

issuu.com

 

예약을 미리 해놨었기 때문에 앉자마자 바로 북경오리가 나왔어요!!!

보이시나요... 때깔이... 와.. 군침이 쓰읍.. 이 글을 작성하고 있는 지금도 군침이....!!!!!! 꿀꺽!

저렇게 한번 보여주고, 먼저 껍질을 까서 저희한테 줘요!

그림 이렇게 싸먹으면 됩니다.. 맛이 끝내줘요...엄지척!

일단 메인 메뉴인 북경오리 만으로도 완전 만족했어요. 하지만 맛집에 왔는데 한 종류만 먹으면 섭하죠!? 그래서 통이 크신 장모님께서 하나뿐인 사위를 위해(? 아내겠죠? ㅋㅋ)이것저것 다 시켜주셨답니다.

하나씩 소개할께요!!

돼지고기 삶고 겉은 튀긴것 + 생성껍질 불린것 + 부추/고기 전
관자/트러플 계란 + 새우볶음 + 무채튀김?

와.. 관자/트러플 계란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관자야.. 당연히 맛있었는데 저 트러플 계란... 진짜 짱이었습니다 !!!!!

새우도 탱글탱글해서 크으... 저 무갈아서 겉에는 빵처럼 구운것도 맛있었어요!!

돼지고기 삶아서 겉튼 튀긴것도 처음먹어보는 맛이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고기만두 + 새우연두부관자스프 + 오리탕

역시나 고기만두는 맛있었습니다 ㅎㅎ, 새우 연두부 관자스프도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마지막 오리탕!!

이건 처음에 나온 북경오리 껍질이랑 살은 저희가 먹고 뼈부분에 붙은 살들로 탕을 해서 주셨는데 크으... 해장됩니다. ㅋ

전 탕종류는 해장이 되냐 안되냐 이걸로 갈리는듯..ㅋㅋㅋㅋ

마지막 디저트는 저 작은 호빵? 같은건데 안에는 음... 달달한 계란맛이 나는... 음.. 하아.. 뭐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맛있습니다!!! 디저트론 최고!

 

오늘은 사진을 많이 올렸는데요.. 와.. 하나하나가 다 맛있었어요 ㅎㅎ 감탄하면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저도 잘 모르겠어요 장모님이 다 시키셔서 ㅋㅋ

 

제가 간 지핀 레스토랑은 신이점 이구요 아래에 구글지도 링크 걸어놓을께요!

 

吉品海鮮餐廳 信義店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 No. 236號, Section 4, Xinyi Road

www.google.com

또 오고 싶습니다!

그정도로 맛있었어요 ㅎㅎ 임신한 아내도 다 좋아했어요 ^^

살이 점점 찌고 있네요.. 하아.. 그래도 출산 후에는 시간이 없으니 많이 먹어두려구요!!

 

다음에 또 맛집 올리도록 할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