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맛집 - miacucina/미아쿠치나 신이점

by 날아라뚜어비 2020. 11. 8.
728x90

대만에서 격리가 끝난 이후로 밖에서 음식을 사먹고 있어요~

아내가 임신 막바지라서 맛있는것만 먹으려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제가 먹어봤던 맛집들을 하나하나 소개 해볼까 해요!!

 

먼저 미아쿠치나 신이점을 가봤어요. (Miacucina 信義店)

대만영화 청설 에서 여주인공이 행위예술을 했던 곳이죠 ㅎㅎ

여러 백화점들이 모여 있고 2층이 다 연결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2층을 통해서 이곳저곳을 돌아다녔죠 ㅎㅎ

걷기 운동도 할겸 구경하며 걷다가 배가 고파서 들어갔죠!

구석진 자리로 안내받고 메뉴판을 받았느데 메뉴판이 좀 두꺼워서... 메뉴를 다 찍진 못했어요 ㅎㅎ

궁금하신분은 페이스북 링크 참고해주세요!

www.facebook.com/media/set/?vanity=Miacucinafamily&set=a.882634071852036

 

Xinyi Menu {信義店2020新菜單} | Facebook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메뉴를 봐도 중국어였어서... 화장실 가는척 하면서 사람들이 뭘 먹나 둘러봤거든요.

여긴 파스타랑 샐러드를 많이 시켜 먹고 있더라구요. 피자 먹는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하지만 전 피자를 먹고 싶었기에! 무시하고 주문 했습니다 ㅎㅎ

(사실 뭐 사람들이 무슨 피자를 먹고 있나~ 하고 둘러본거였어요)

저는 간단하게 피자 한판과 음료수를 주문했어요!

둘이서 먹을꺼라 이렇게 해도 충분해요! ㅎㅎ 괜히 사람수대로 음료수 주문 안하셔도 됩니다 ^^

6가지 치즈가 들어간 피자!!
뭐였더라.. 이것저것 섞인 쥬스!

 

피자 : 425NT

음료 : 160NT

세금까지 해서 총 644NT 나왔어요... 한국돈 25,000원 정도.. 비싼건지 싼건지.. 적당한건지.. ㅎㅎ 잘 모르겠습니다.

피자가 얇아서 좀 적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저한텐 비싼 음식이 되버림요.. ㅎㅎ

 

여담으로..... 배도 채웠겠다~ 다리도 좀 편해졌겠다~ 해서 아이쇼핑을 더 했어요~!

임신한 아내가 선물을 사달라고 해서 샤*, 루이비* 매장에 들어갔는데, 다 팔렸다네요 SOLD OUT!!!!!!!

그래서 안샀어요!

(다행인지 아닌지... ㅋㅋㅋㅋㅋ)

 

 

가게 위치는 지도 링크를 걸었어요~ 확인하시면 됩니다.

 

taipei mia cucina - Google 검색

taipei mia cucina와(과) 일치하는 검색결과가 없습니다. 제안: 모든 단어의 철자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다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더 일반적인 검색어를 사용해 보세요.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