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타이베이 - 다안구(大安區)- 한식요리 동대문(東大門)) 맛집

by 날아라뚜어비 2022. 6. 12.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은 한식요리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대만에 3개월정도 지내고 있다보니.. 한식이 무지무지 땡기고 있어요 ㅠㅠ

특히 국물이 있는.. 순대국밥... 감자탕 ㅎㅎㅎㅎ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동대문(東大門)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우리 학교 (사대(師大)) 주변에 있다는게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ㅎㅎ

여태까지 몰랐던게 이상할 정도로 가까웠습니다.

 

일단 입구가 한국어로 되어있네요 ㅎㅎ 한자도 쉬워서 찾기 쉬울것 같아요.

들어가니 한국어로 반겨줬어요 ㅎㅎ 서빙하시는 분들도 한국인 이었던거 같아요

메뉴 입니다 ㅎㅎ 메뉴도 한글이네요!!

당당하게 제가 주문했습니다.

맨날 쭈구리처럼 아내 또는 처남이 주문해줬는데.... 이번엔 당당하게 제가! ㅋㅋ

셋트메뉴판에 있는 것도 단품처럼 시킬수 있으니 참고 해주세요~

저희가 먹은건 세트 1번 셋트로 시켜서 먹었어요 ㅎㅎ 

주메뉴는 A : 감자탕+닭한마리 , B : 오징어무침 소면, C : 계란찜 그리고 음료수로 포도 봉봉 ㅋㅋ

A메뉴는 저희처럼 반반으로 시켜도 되더라구요.(추가요금 100원이 있지만요~ ㅎ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두둥!!

 

크으... 기가막힙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3~4개월 만에 먹는 국물음식 좋았습니다.

특히 감자탕!! 너무 좋았어요 ㅎㅎ(닭한마리는 좀... 고기가 별로였는지 제 입맛에는 안좋았네요 ㅎ)

밥한공기 더시켜서 국물에 말아먹었습니다 뚝딱!

그리고  오징어무침.. 크으.. 시큼한 초장맛! 이거또한 소주를 부르는 맛이었죠!

(시킬때 초장을 조금만 넣어주세요~ 하면 더 맛있어요, 사실 좀 짰거든요. 면을 추가해서라도 더 넣고 싶었는데 안된데서 짠 상태로 먹었어요 ㅠㅠ 아쉽....., 두번째 가서 먹을땐 초장을 좀 빼달랬더니 더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계란찜... 비쥬얼만큼이나 맛있었습니다 ㅋㅋ.

 

학교근처이고 하니 자주 방문할 것 같아요! ㅎㅎ

두번째 갔을때 시켜먹었던 거에요 ㅎㅎ 돼지국밥과 날치알밥!!!

너무 맛있었습니다 ㅠㅠ

돼지국밥.... 또 먹으러 가야지!!!!!!

 

위치는 아래 지도를 클릭하시거나 구글지도에서 "東大門韓國特色料理"로 찾으면 됩니다! ㅎㅎ

그럼 대만에서 한식 맛있게 편하게 드세요~

 

東大門韓國特色料理 · No. 29號, Lane 13, Pucheng S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No. 29號, Lane 13, Pucheng St,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