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타이베이(台北) - 네이후 (內湖)- 카페, 브런치, 맛집, OMNIVORE(小初芽)

by 날아라뚜어비 2022. 8. 4.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런치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8월부터 아이가 어린이집을 가기 시작했어요 ㅎㅎ 그래서 오후까지 여유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옳다쿠나!!! 하고 바로 브런치를 먹기로 했습니다.

사실 브런치는 아니고 애프터눈티죠 ㅎㅎ 2시 이후에 먹었으니... 암튼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비쌌구요..)

일단 OMNIVORE 는 대만에는 두군데밖에 없는거 같아요 ㅎㅎ 하나는 네이후, 하나는 쏭산!

전 네이후에서 먹었어요! (쏭산은 Take Out 만 가능한듯 테이블이 1개?)

메뉴판을 좀 찍어봤는데 건강해 보이는 샐러드들이 많네요! 아이를 위한 음식도 있구요!

음료 한페이지가 더있었는데 못찍었네요 ㅎㅎ 하필 전 거기서 골랐고... 

전 Self 로 원하는것만 골라서 브런치로 만들어주는걸로 골랐어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토스트가 무슨 푸딩인줄... 너무 부드러웠어요!!

저 튀겨진 게도 처음엔 어떻게 먹나.. 싶었는데 무슨 종이처럼 껍질이 잘 찢어지더라구요?

뭐지.. 이런 느낌은.. 하는 마음으로 이거또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구운고구마, 치즈가들어간 계란 스크럼블, 구웃 버섯 샐러드, 요거트 또한 너무 맛있었습니다.

음료도 2개 골랐구요 ㅎㅎ

하나(왼쪽)는 딸기, 키위 등이 들어간 스무디, 하나(오른쪽)는 용과 바나나 키위 등이 들어간 스무디!

전 용과들어간게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가게 분위기는 위 사진과 갖구요~

제가 간 시간대가 3시쯤이다 보니 사람이 없었어요 ㅎㅎ(아주 좋아~)

 

Google 지도

Google 지도에서 지역정보를 검색하고 지도를 살펴보거나 운전경로 정보를 검색합니다.

www.google.com

정확한 위치는 위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OMNIVORE 를 구글지도에서 검색하심 나와요!

가게 근처에 AIT(American Institute in Taiwan)가 있어서 이 근처가 점점 가게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백화점도 들어서고~ 거리도 깨끗하고 음~ 

간단하게 브런치도 먹고 근처에서 쇼핑도 하고~ 미용실도 많고~ 지하철(MRT)도 있어서 교통도 좋네요!

이 거리.. 자주 올 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또 다음에 맛집 소개할께요!

대만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