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타이베이(台北) - 다안구 (大安區) - 우육면 맛집, 탕션우육면(湯神牛肉麵)

by 날아라뚜어비 2022. 8. 20.
728x90

안녕하세요~ 

최근 아들이.... 노트북을 던져버려서 ㅠㅠ 다안구에 있는 삼성 서비스센터를 좀 가봤어요.

몰랐는데 거기가 아주 한국의 용산처럼 전자상가가 있더라구요 ㅎㅎ

골목골목 유명한 전자제품 브랜드들도 보이구 부품가게들도 보였어요.

전자제품 좋아하시는 분들은 찾아가봐도 될 것 같아요 ㅎㅎ

 

오늘은 우육면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다안구 전자상가 근처에서 맛집을 찾다 구글평점 4.9!!! 를 보고 찾아가봤습니다 ㅎㅎ

대만에서 우육면을 많이 먹어봤지만 4.9 짜리는 아직 안먹어봐서 찾아가봤쬬!

가게 이름은 탕션우육면(湯神牛肉麵) 이고 가게가 있는 길에 여러가게들이 다닥다닥 붙어있어서 한번 지나쳤어요 ㅎㅎ

찾아갈떄 잘 찾아가보세요!

윗 간판은 이렇게 생겼어요! 근데 지붕이 있어서... 인도에서 잘 안보이더라구요 ㅎㅎ 차도로 나가서 살짝 찍어봤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큐티큐티~

가장중요한 메뉴판 먼저 소개할게요!

우육면도 있고 돼지고기로 만든 육면도 있어요~! 저는 당연히 소로 먹었죠 ㅎㅎㅎㅎ

우육면 두번째꺼랑 세번째꺼, 그리고 Side Dish 로 오리피를 시켜 먹었습니다 ㅎㅎ

두번째 우육면은 자주먹었던 기본인 우육면이었구요, 세번째는 토마토가 들어간 우육면 이었어요!

(첫번째는 무슨 액기스로 만든 우육면인데.. 임산부 또는 출산 후에 먹어도 좋은 액기스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영어로 된 메뉴판도 있어서 찍어봤어요

자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완전 맛있어 보이죠.....?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게 아내가 시킨 2번째 우육면인 기본.

이게 제가 시킨 토마토가 들어간 우육면! 저는 이거 추천드립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ㅎㅎ

고기도 쫄깃쫄깃하고 잘 찢어질 정도로 부드러웠습니다.

탕은 해장술과 함께해도 좋을 정도의 맛이었구요 ㅎㅎ 캬.. 4.9점인 이유가 있는 집이었습니다. 

고기 보시죠... 와... 이 글을 쓰는 중에도 먹고 싶네요 저 식감이... 입 안에 꽤 오래 남아있을 것 같습니다.

양도 많아서 전 겨우 다먹고 아내는 조금 남겼어요 ㅎㅎ 너무 배불러..하지만 행복했어요 ㅋㅋ

사이드로 시킨 오리피 ㅎㅎ 4조각이 나와서 2조각씩~!

여기는 좋은게 주문을 하면 음료는 무제한!!! 이었어요 ㅎㅎ

요즘 콜라가 땡겼지만... 다이어트를 해볼까 하고.. 참고있었는데 무장해재 됐죠 ㅋㅋ

코카콜라 입니다. 옆에보면 진짜 코카콜라라고 하네요 ㅎㅎ 뭐 아주 맛있게 마셔줬습니다 ㅎㅎ

배불러서 두잔밖에 못마셨지만.... ㅎㅎ 아래는 분위기좀 보려고 찍어봤어요~

1층에는 2인석 테이블이 4개 있었어요 2층도 있는데 안올라가봐서 잘 모르겠네요 ㅎㅎ

주소는 106台北市大安區八德路二段11號 입니다.

월화수목금토일 11시~21시 까지 영업하네요 ㅎㅎ

구글맵 링크 걸어놓을께요 ㅎㅎ

 

Tang Shen Beef Noodle Restaurant · No. 11號, Section 2, Bade R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 국수 전문점

www.google.com

돈돈 돈키에서 쇼핑한 후에 점심먹어도 충분할 것 같아요~!

 

오랜만에 맛있고 든든하게 배 채웠습니다!

여러분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