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해외주식

해외주식 > 22년 9월 배당 결산

by 날아라뚜어비 2022. 10. 23.
728x90

안녕하세요~ 이제 해외주식쪽으로 눈을 돌린 후에 받은 배당 결산 입니다.

지금은 육휴중이라... 추가금을 넣을 수 없어 배당이 한없이 초라합니다 ㅠㅠ

차근차근 모아서 큰 금액이 될 때까지...! 그때까지 열심히 회사생활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

갖고 있는 종목은 총 6개로 JEPI, VZ, SCHD, XLRE, O, USOI 인데요~

9월에는 버라이즌 빼고 다 들어왔네요!!!

54.31 달러(세후) 이걸로 버라이즌 하나 더 샀었어요 ㅎㅎ

 

버라이즌 이거 참 골때립니다..

경기방어주로 생각했었는데... 방어가 안되네요. 하아.. 그래도 지금 가격이 많이 내려와서 시가배당률이 7.28% 까지 올라왔네요.

우왕. 버라이즌의 미래를 믿는다면 사는걸 추천! 5G 설비 투자는 예전부터 쭈욱하고 있었고... 이제 슬슬 회수 할 떄 되지 않았을까요? 어렵다 어려워~

 

그리고 USOI 는 왜..... 합쳐서 가격을 올려놨을까요 아쉽게...

자잘하게 매달 사는 재미가 있었는데.. 이제 살 수 없어요

시가배당률이 엄청큰게 재밌어서 샀는데 이제 엄청 크진 않네요 ㅋㅋ (그래도 크지만! 현재 37.07% 덜덜...)

 

SCHD는 주가는 많이 떨어졌는데.. 배당도 좀 떨어져서 아쉬웠어요

이 떄 빨리 빨리 사야하는데 ㅎㅎ요즘들어서 빨리 회사가서 일하고 싶다니까요?(하루만에 마음이 바뀌겠지만...)

 

매달 저렇게 받았으면 좋겠는데~

다음달은 보릿고개 입니다 ㅠㅠ. 어서 빨리 투자하고 싶네요 ㅎㅎ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