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국내주식

주식투자 > 와이지원

by 날아라뚜어비 2020. 10. 7.
728x90

이번에 소개할 주식은 와이지원(와이지-원, yg-1) 이에요.

사실 이 종목도 제가 공개할까..말까 한 종목 2개중 하나에요 ^^ (하나는 다음기회에에..)

왜냐하면 이종목은 제가 엄청 물려있고 보유기간도 많거든요.. 

 

거진 2~3년 됐죠 ㅎㅎ. 지인과 연관되어 있어서 사게된건데... (그리고 업계 1위잖아요!?)

다른 종목과 다르게 이 종목은 3년으로 조회해서 캡쳐해왔어요~

왜냐하면... 12층에서 주식을 샀었거든요....(그래서 1년치 조회하면 제가 샀었을때가 안나와요 ㅋㅋ)

그때는 2차매수 생각안하고 샀던거라서 여태까지 2차매수를 하지는 않았어요.

 

어디까지 내려가나~ 보고있었는데.. 두둥 6월에 갑자기 엄청난 거래량이 등장..

시장이 관심을 가지고 있구나~ 라고 생각이 들어서 좀 지켜보다가 2차매수를 했어요 ^^

 

그래도 아직 평단은 9층.... 하아... 저 탈출할 수 있을까요?

인내를 갖고 기다립니다. 거래량 동반해서 한번더 튀어오르면 3차매수까지 진행 하려구요 ^^;

버리고 있던 주식인데 튀어올라서~ 조금씩 기대를 하게 됩니다.

 

1. 지인추천(처음에 지인추천으로 훅 사버렸어요 ㅎㅎ 이넘의 뇌동매매.....)

2. 6월에 거래량을 동반한 상승

3. 회사 주인 교체설 (회장님이 나이가 있으셔서 증여때문에 주식가격을 낮췄다라는 썰도 있어요~)

4. 현재 회장님이 일에 중독됐다고 생각될 만큼 일에 열정을 갖고 있음(예전에.... 지금은 모르겠어요 ㅎ)

5. 주가 및 실적의 압박에도 계속되는 투자

6. 국내 1위 업체! (압도적인 1위로 알 고 있어요.) 윈드밀만으론 세계1위죠?(아닌가 내려왔나...)

7. 존버왕 버핏이 갖고 있는 주식! (존버왕 별명은 제가 지은건 아닙니다 ㅎ)

8. 10월 6일 특허나왔다고 공시!가 나왔네요 ^^

9. 금융경제가 좋아졌으니~ 이제 실물경제도 좋아질것이라는 기대감...

 

앞으로 더 많아질 것 같아요~ 점점 좋아지겠죠? 

와이지원 주주분들... 힘냅시다!!

 

타이밍 잘 맞춰서 매수해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