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국내주식

주식투자 > 서린바이오

by 날아라뚜어비 2020. 10. 8.
728x90

내 여섯번째 주식 "서린바이오" 입니다.

이것도 와이지원과 마찬가지로 공개를 할까 말까 하다가 공개하는 마지막 주식이네요 ^^

이것도 예전에 뇌동매매로 구입한거라서 고민을 많이 했어요.

요즘 추구하는 제 주식 매매 방식과는 다른 방법으로 매수한 것이니까요.

 

그때 뭐였더라... 한화케미칼이었죠(현 한화솔루션) 그거랑 같이 추천받아서 들어갔어요~

뭣도 모르고..두개 사라고 해서 ㅋㅋㅋ 케미칼은 한 10%~15%먹었나? 하고 나왔고(이건 비중이 있었어서 ㅎㅎ)

이건 버텼습니다.(그땐 왜 버텼는지 생각은 안나요;;;)

 

지금보니 행복하네요 ㅎㅎ.. 평단도 9층이라.. 이미 많이 오른상태 입니다 ^^;;

2년전에 1차로 사놓고 이번 코로나때도 안건드렸어요. ㅋㅋ바보처럼...

2차매집이라도 할껄...ㅠ_- 소액이라 신경도 안쓰고 있었죠 뭐

그럼에도 팔지않고 갖고 있는 이유!! 두둥

 

1. 20년 초반부터 몇번 거래량이 들어오면서 불기둥을 많들었죠?

   요즘 거래량이 들어오면서 수급이 살아나기 시작하는 것 같아요.

2. 코로나로 인해 살균수 등의 제품에서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3. 대선 관련주...? 로 포함된듯 하지만 안된듯 하기도 하고 ....(이재명 관련주?) 

    소액을 갖고 있어서... 그냥 한번 봐보기로 했어요~ 

    이 주식을 제외한 나머진 주식은 도박성이 없는 것들이라서 이건 한번 걸어보기로 했습니다!!

4. 10년으로 조회한 캡쳐를 보시면 알겠지만~ 조금씩 우상향!

5. 많이 주진 않지만.. 현금/주식 배당도 줬구요 (이번 연말도 부탁한다!!!!)

 

또 뭐가 있을까요?

6. 황을문 회장님이 주식을 잘한다...? ㅎㅎ

 

처음에는 몰랐는데 요즘 볼 수록 오래갖고 있기를 잘했다~ 라는 생각이 드는 주식입니다 ^^

하지만.. 더는 안사려구요 ㅎㅎ 평단이 올라가면 금방 팔아버릴것 같아요 ㅋㅋ

재미로 갖고있으려고 합니다.

혹시 기가막힌 정보 있으신분은 비밀댓글로...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