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국내주식

주식투자 > 이마트 - 두번째 매매

by 날아라뚜어비 2021. 8. 30.
728x90

이번에 매매한 종목은 이마트 입니다 ^^

두번째죠.. 믿고 거래하는 이마트!! 제일 사랑하는 이마트!!! 쿠팡보단 SSG!!! (사실 쿠팡을 더쓴느듯 ㅋ)

1년짜리 차트로 봐볼께요! 일단 1월에 거래량을 동반한 상승이 나왔어요! 그래서 사실 더 갈줄을 생각했었는데... 쫄려서 ㅎㅎ 17만 후반대에 팔았죠 ㅎㅎ 그래도 잘 팔았다고 생각했어요~ 결과도 그랬고.

이 후 3월부터 현재까지 살짝 빠지면서 횡보를 했죠.(빨리올라오면 그만큼 횡보가 필요한 시기가 올 것이라 생각했어요)

그러다 7월 말부터 살짝 오르더니 제가 매도한 금액까지 오고 있네요 ㅎㅎ

(첫번째 매매기록은 링크를 남겨놓을께요 함 봐주세요. 지금도 사려는 이유가 거의 그대로에요)

 

(21.01.13 매도완료) 주식투자 > 이마트

이마트는 가장 자주가게되는 마트라서 나에게는 친숙하다고 느껴진다.( 이마트는 내가 누군지 모르겠지만.. ) 이마트, PK마트, 트레이더스, 이마트24까지 내 생활 필수품을 책임지고 있어 주식을

flyingddubi.tistory.com

 

곧 18만원 뚫겠구나~! 생각하고 바로 1~2차 매수를 일주일정도에 걸쳐 진행했습니다. ㅎㅎ

바로 2차까지 한 이윤... 이마트는 거의 2주에 한번씩 가는데 갈때마다 사람이 바글바글.... 

또 스타벅스 코리아 지분 인수....크으... 엄청나죠~~!!

SSG닷컴, 스타벅스코리아의 가치 상승!! (IPO 얘기도 나오죠?)

조선호텔!!! 은 잘 모르겠지만.. 뭔가 계속 시도하려는 모습 ㅋㅋ

이베이 인수까지!!~~~~~

전 뭐니뭐니 해도 화성테마파크.. 이게 기대됩니다. 돈을 쓸어모아서 다 저기다 투자하고... 대박 성공나는 스토리가 이어졌으면 좋겠어요(혹시모르니 투자는 조심조심... 시황은 항상 체크!). 테마파크는 흠.. 캐릭터가 관건인데.. 과연 어디랑 연계할지도 기대되네요 ㅎㅎ

 

이마트는 진짜 믿고 5~10년 가져갈 주식인것 같습니다 ㅎㅎ(고점땜 팔아야겠죠!)

음.. 아무튼 이렇게 두번째 매매를 진행하게 되었네요.

많은 사람들이 저와 비슷한 생각을 가졌으면 좋겠습니다.

 

주주분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