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국내주식

주식투자 > 라닉스 - 두번째 매매

by 날아라뚜어비 2021. 5. 2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닉스 종목을 다시 보려고 합니다!

사실 1월에 매수와 매도를 완료한 종목인데요  1월달에 18000원대까지 고짐을 찍고 다시 내려온 종목이에요.

차트 보이시죠. 1월에 거래량이 많이 발생했고, 고점을 만들었는데 그 이후로 거래량없이 쭉 빠지고 있네요.

아직 힘이 남아있다고 보입니다.

거래량 없이 빠지는 모습이 바닥을 다지는 느낌이네요. 아직 자율주행 테마는 죽지 않은것같습니다.

바까서 글을 쓰지는 못했는데.

4월부터 저는 매수를 진행했습니다.평단은 12000원대! 슬프게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은 -9%정도 되네요 ㅠㅠ

3차매수까지 완료된 상태인데. 차트와 뉴스를 계속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의미있는 하락이 나오면 손해를 보고 나와야겠죠.

하지만 아직까진 팔진않을겁니다. 

핵심기술 상용화 성공했다는 뉴스가 있는데... 비싸게 팔렸으면 좋겠네요 ㅎㅎ

 

1차로 매매를 진행했던 내용입니다. 참고하고 싶으면 들어가서 보셔도 되요.

 

(21.01.08 매도완료) 주식투자 > 라닉스

안녕하세요 이번에 공유 할 주식은 마찬가지로 자율주행 관련주인 라닉스 입니다. 자율주행 관련주인 모트렉스와 같은시간에 찾아보고 비교해본 종목인데요. 비슷한 마음가짐으로 매매한 종목

flyingddubi.tistory.com

라닉스 주주님들 계시면.. 정보공유좀 부탁드려요.

혼자하니까 재미가 없네요 심심할때 종목토론방도 자주 들어가긴 합니다 ㅎㅎ.

 

대한민국 투자자분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