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노후를 위하여/국내주식

주식투자 > 예림당

by 날아라뚜어비 2021. 9. 14.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 매매한 주식은 예림당 입니다~!

예림당은 출판사 인데요~ 티웨이를 자회사로 두고 있죠!

간단한 설명은 지난번 관심주식에 쓴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별거 없어요....ㅋ)

 

관심주식 > 예림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심주식이 생겨서 글을 써봅니다. 바로~~ 두구두구두구... "예림당" 입니다. 코스닥 종목이죠~ 빵집 아닙니다 ㅋ. 먼저 5년 기간으로 봐볼께요. 흠... 2018년도에 최고 15,700원을

flyingddubi.tistory.com

자! 지금와서 차트를 다시 한 번 봐볼꼐요.

이전과 달라진 점은 거의 없어요! 그래서 그냥 1주일 차트를 봐볼께요.

흠.. 진짜 별거 없죠..? ㅋㅋ 제가 왜 매수를 했냐면.

9/9 과 9/13에 360일 선을 터치 했어요 ㅎㅎ 이때 1차~2차 매수를 진행했습니다.

사실 별거 아닌 타이밍이긴 합니다. 거래량이 는것도 아니고....

단순 360일 터치 했다는 것만으로 제 돈을 건거죠.

관심주식을 넣어놨을때부터 전 이 주식을 사고 싶었어요. 웬지 크게 갈 종목 같기도 하고... 

또 제가 좋아하는 차트!!! 쭉 내려오다가 거래량으로 들어올렸지만 다시 거래량 없이 고꾸라지는 ㅎㅎ

이제 360일선까지 터치를 했는데.... 그래서 3차매수를 아껴두고 있습니다.

밑으로 쭈욱~ 더 빼면 3차매수 ㄱㄱ, 아니고 쭉 올라가면... 다른 주식 찾아보고!(다른 주식없으면 불타기 갑니다 ㅋ)

 

일단, 접종률 70% 가 가까워지며 위드코로나 시대가 다가올 것 같고, 트래블버블도 점점 이용객이 늘어나고 있구요.

출산관련주로도 관심이 가고 있구요! 여러개 발을 걸쳤네요 ㅎㅎ

뭐 어떻게든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이제 샀으니까 기도하는 날만 있네요 ㅋㅋ

 

대한민국 모든 개미 투자자분들 화이팅!

그날이 올때까지 존버합시다!!!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