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일본 여행 - 도쿄/하코네 여행(6) - 아이랑 일본여행 - 아사쿠사, 메론빵, 산책, 시부야, 원피스 박물관, 카페, 수플레 브런치, 스크램블 스퀘어, 야경, 오므라이스, 맛집

by 날아라뚜어비 2022. 12. 10.
728x90

안녕하세요~

드디어 마지막일이네요~ 사실 하루가 더 있지만 아침 10시 비행기라.. ㅎㅎ있으나 마나 한 하루

하지만!! 알뜰하게 24시간을 쪼개서 오늘 하루를 즐겼답니다.

첫번째 일정은 아사쿠사~!

2018년 10월에 일본 여행을 오고 4년만에 왔네요 ㅎㅎ

뭐가 변한건.... 없는것 같아요. 여전히 이쁘고 깔끔 합니다 ^^

달라진건 그땐 아내랑 둘이서 오고 이번엔 추가로 아이랑 왔다는 점? 

이때가 아직 오전 9시 전이라서 사람이 없었는데 시간이 좀 지나니 엄창 많아졌어요 ㅎㅎ

역시 일본!!! 여행객이 엄청 많았습니다.

산책 하듯 돌아디며 쇼핑을 좀 하고 메론빵을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화월당 메론빵인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맛있어서... 아기 하나 줄 껄 반만 줬습니다 ^^

(단거 많이 먹음 안좋잖아요? ㅋㅋ)

 

화월당 메론빵 · 2 Chome-7 Asakusa, Taito City, Tokyo 111-0032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여기서 메론빵을 사서 산책하러 갔어요~ 유명한 구름똥 거리로요 ㅋㅋ

역시나 변한게 없었어요~

이 날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따뜻한 햇빛 받으며 메론빵을 먹고 사진을 찍어댔습니다 ㅋㅋ

역시 여유롭게 있는게 아이한테 좋아요 ^^

 

자 여유로운 산책은 마치고 이번엔 시부야로 넘어가봅니다~!

끝내주는 야경이 있다고 해서 넘어갔어요~!

야경까진 시간이 남아서 이곳저곳 돌아다녔는데요!

원피스 굿즈 스토어인 '무기와라 스토어' 와 '디즈니 스토어'에 구경 갔습니다.

아이를 진정시키기 위해 일단 디즈니 스토에서 가서 미키마우스 인형을 사줬습니다.

 

디즈니 스토어 시부야점 · Humax Pavilion, 20-15 Udagawacho, Shibuya City, Tokyo 150-0042 일본

★★★★☆ · 선물 가게

www.google.com

디즈니 스토어는 아이의 천국이었어요 막 뛰어다녀요 안아주지도 못하게 하고... 하아.... 그래서 사진도 없어요ㅋㅋ

유모차를 들고 들어가니 직원분이 유모차는 1층 바깥쪽(건물 내부)에 놔두라고 해서 아이를 풀어놨거든요?

그때부터 아이가 뛰기 시작했습니다 ㅋㅋ 이것저것 다 만지고 가져가고... 에휴

아이를 구스리고 구슬려서 겨우 미키마우스 하나로 퉁 치고 겨우 나왔어요!!!

(아이 데리고 가시는 분들. 각오 하고 들어가십쇼 ㅋㅋ)

 

자 이 다음으로는 원피스 굿즈 샵인 무기와라 스토어로 넘어갔어요

 

마그넷 바이 시부야 109 · 1 Chome-23-10 Jinnan, Shibuya City, Tokyo 150-0041

★★★★☆ · 쇼핑몰

www.google.com

여기 백화점에 6층인가 원피스 굿즈샵인 무기와라 스토어가 있습니다 ㅎㅎ

5층까지 총 2개 층을 사용하고 있었어요 ㅎㅎ (층 전체가 아니라 일부)

줄을 서서 들어가야해서 저랑 아이는 외부에서 기다렸는데요 밖에서 봐도 원피스가 인기가 있는걸 알 수 있었어요

(처제가 원피스를 좋아해서... 다 들어가고 저랑 아이만 남았어요)

또한 주인공들 캐릭터 중에서 누가 인기있고 없고도 알 수 있었습니다 ㅎㅎ

루피,조로,상디,나미는 일단 굿즈 자체가 다팔리고 없어요;;;;;

나머지는 조금씩은 남아있었구요 ㅎㅎ

저 사진 줄 선게 계산하려고 줄서있는거에요~ 5층서부터 줄을... ㅋㅋ 대단한 열정들입니다. 존경합니다.

아이랑 미키마우스 인형갖고 놀다보니 시간이 훌쩍 지나가고 일행이 나왔네요

건진건 티셔츠밖에 없었데요 ㅋㅋ 암튼 다들 배고프니 간단하게 요기하러 카페를 찾아 나왔습니다.

예전에 먹고 반했던!!!! 수플레 팬케이크 샵으로 갔죠. Flipper's 플리퍼스 시부야점입니다.

스크램블 스퀘어도 근처여서 가볼만한 맛집 카페라고 생각 됩니다.

 

FLIPPER'S 시부야 · 〒150-0041 Tokyo, Shibuya City, Jinnan, 1 Chome−15−5 神南プラザビル 1F

★★★★☆ · 팬케이크 음식점

www.google.com

크으~~ 한국에도 있어서 많이 먹었었는데 여전히 맛있었습니다 ㅎㅎ

간단하게 드실분들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근데 이번엔 딸기는 좀 셨고 초코가 더 맛있었어요!)

당도 충전하고 카페인도 충전 완료 했습니다! 이제 유명한 야경을 보러 가볼께요!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입니다.

 

시부야 스크램블 스퀘어 · 2 Chome-24-12 Shibuya, Shibuya City, Tokyo 150-0002

★★★★☆ · 상업 지구

www.google.com

1층 엘리베이터 부터 줄을서서 기다리면서 구경을 했는데요~

너무 떨렸어요 야경 볼 생각에 ㅎㅎ 14층으로 올라가서 직원에게 티켓을 보여준 후 올라갑니다!!!!

아쉽게도 시간이 안맞아서 일몰은 보지 못했어요.. (다른곳에서 봤어요 ㅋ)

 ㅋㅋ 암튼 올라가서 찍은걸 보여드릴께요.

크으~ 끝내줍니다

도쿄는 서울과는 다르게 산이 없어가지고 더 이쁘게 나온것 같아요

날씨도 좋았고, 경치도 좋았고, 주변사람도 좋았고 ^^ 특히나 아이가 좋아했습니다 반짝반짝한게 많아서요

야경까지 다 봤으니 내려와서 저녁을 먹었는데요~

일본에 왔으니 오므라이스를 먹어줘야죠!!!

최애 맛집은 문을 닫아서 다른 맛집으로 가봤는데.. 역시나 여기도 맛있었습니다!!

 

Koseiken · 일본 〒103-0022 Tokyo, Chuo City, Nihonbashimuromachi, 1 Chome−13−4 室一ビル

★★★☆☆ · 일본식 서양 음식점

www.google.com

이런식으로 추천메뉴를 먹어봤는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진짜... 존맛탱...

먹어본 오므라이스 중에서 최고를 달리는 그런맛.... 우왕.굳

새우는 우리가 알고있는 평범하게 맛있는 맛입니다 ㅎㅎ 오므라이스만 시켜먹어도 충분합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2층까지 있더라구요~ 2층은 룸 형식으로 되어있었고, 담배냄새가 좀 났습니다.

화장실은 좀... 별로 였어요 ㅎㅎ.

 

아무튼 마무리까지 잘 하고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짐정리 하고  다음날에 체크아웃 후 비행기 타고 무사히 대만으로 돌아왔네요 ^^

일본에서 아이와 함께 하는 첫 해외여행이었는데요. (한국/대만 빼고 ㅎㅎ)

아이가 너무 잘 해줬어요. ㅎㅎ 그리고 일본도 좋아했구요. 아리가또 말을 배우고 잘 써먹었어요 ㅋㅋ

비행기 타기전에 얼마나 아쉬웠던지... 대성통곡을 하더라구요.

ㅋㅋㅋ 귀여워 죽겠네요

이번 일본여행은 성공적이었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다시 대만 생활 입니다~

앞으로도 잘 봐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