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타이베이(台北) - 네이후 구 (內湖區)- 술집, 오뎅 Bar (타이쿠판 오뎅바, 太鼓判 ODEN BAR)

by 날아라뚜어비 2022. 12. 13.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뎅바를 소개해볼께요!

한국에서도 오뎅바를 좋아했는데요~

대만도 똑같이 오뎅바가 있더라구요!?

여기를 찾은 후 너무 좋아서 날아갈 것 같았습니다 ㅋㅋㅋ

제가 한국에서 가는 오뎅바는 테이블에 여러명이 앉을 수 있고 테이블에는 오뎅들이 들어가있는! 그런건데

여기는 가게 입구에 오뎅 바가 있고 여기서 오뎅들을 주문 후에 들어가는 방식이에요

자 소개 시작해볼께요. 일단 입구는 아래 처럼 생겼어요

간판은 따로 없더라구요 ㅎㅎ

요렇게 입구가 있고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겨주는 오뎅바!!!

ㅎㅎㅎㅎ 오뎅을 보며 이거주세요 저거 주세요 하며 주문을 합니다.

꼬치 굽는곳도 옆에 있어서 꼬치도 주문 할 수 있어요.

간단한 볶음면 처럼 요리류도 있어요!

저희는 오뎅과 꼬치 위주로 시켰어요. 역시 대만은 꼬치죠!!

술 종류는 많아보였는데 전 잘 몰라서... 그냥 생맥주!!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직장인들이 많아보였어요 ㅎㅎ

아.. 좀있으면 육아휴직이 끝나가는데 제 미래의 모습들이네요 ㅎㅎ

(아.. 아이때문에 집에가야하는데... 과연.. ㅋㅋ)

가게 인테리어도 이쁘게 잘 해놨습니다 ^^

아이를 재우고 맥주한잔 하러 나온건데....

하.. 이 분위기에 중독 될 것 같네요 ㅋㅋㅋ 행복 그 자체 였어요!

보이시나요 밑에 오뎅과 꼬치들이?

정말. 정말. 정말

진짜 맛있었어요 ㅎㅎㅎ

분위기에 취한건지 맥주 한 잔에 취한건지...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화룡점정으로 맥주!!!!

역시 생맥주~! 시원하게 기름진 입을 씻어주더라구요 ㅋㅋㅋ

그리고 가격표까지 올려드립니다.!!

따끈따끈한 11월 가격들이에요 ㅎㅎ

3명이서 저렇게 먹었어요!

오뎅도 먹고 맥주도 마시고~ 꼬치도 먹고~  우동도 먹고~ㅎㅎ 괜찮은 가격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전 행복했습니다. 그래서 좋았어요 ^^

입구에 있는 간판에 이렇게 적혀있네요~

시간은.. 월요일빼고 다 하고 23시까지라서 더욱 좋네요 ㅎㅎ

집과도 가까워서 자주 오게 될 예정입니다 ^^

네이후 쪽에 사시면서 저녁에 간단하지만 분위기 있게 마시고 싶은 분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

아님 전체가 다 좋아하려나 흐흐흐

위치는 아래 구글지도 링크로 걸어놓을께요 ^^

 

太鼓判 ODEN BAR · No. 377號, Jinhu Rd, Neihu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14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또 다시 좋은 곳 있으면 소개하도록 할께요 ^^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