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여행 - 난터우(南投 縣)여행 - 아이랑 관광 - 칭징농장(清境農場), 니나초콜릿꿈의성(妮娜巧克力夢想城堡)

by 날아라뚜어비 2022. 12. 13.
728x90

안녕하세요~

아이와 함께 하는 일본여행 포스팅을 마치고 이젠 다시 대만 소개로 넘어가볼까 합니다 ^^.

일본 여행을 다녀온 후, 돌아오는 주말에 다시 이곳저곳 놀러 다녔어요 ^^.

장인어른의 가족이 난터우 주산 쪽에 계셔서 할머니 보러갈겸~ 여행을 갔습니다.

 

먼저 한국사람들도 많이 찾은 칭징농장!

여기는 주변 경치도 너무 이쁘죠~ 날씨가 좋다면 정말 뷰만으로도 우와~ 소리가 나올텐데요.

저희가 갔을때는... 흐렸어요 ㅠㅠ. 비도 살짝 오구요 쳇.

그리고 여기까지 올라오는 길이 좀 험난 하더라구요~ 꾸불꾸불 산길을 달려 왔습니다 ㅎㅎ

먼저 입구샷! 은 아니고 입구에 붙은 가격표 샷 ㅎㅎ

표는 여기서 사고 들어가는건 좀 아래쪽으로 들어갔어요~ 입구가 여러군데인것 같더라구요 ㅎㅎ

제가 아기를 보고 있었어서 정신없이 따라만 다녔습니다 ㅋㅋ

(유모차 필수 입니다.! ㅋㅋ)

ㅋㅋㅋ 다행히 유모차를 갖고와서 편하게 언덕을 올라 갈 수 있었어요 ㅎㅎ

하지만 길이 유모차 타고가기 어려운곳도 있어서 들었다 놨다 했습니다.

30원을 주고 건초를 사서 양들에게 먹이를 주는데요

양이 더러워서... ㅋㅋㅋ 주기가 껄끄럽지만 재미삼이 줘봤어요!

처제가 주는 모습ㅎㅎ 저 봉지 들고 있으면 양들이 계속 쫓아와요

어떤양은 저 봉지채 물고 도망가서 봉지채로 먹어요;;; 어후 돼지인줄.. 

경치는 좋습니다! 쭉쭉 뻗어있어서 시원했어요 ^^

기념품샵에는 나름 아이를 위한 포토존도 있어서 찰칵!

아이가 양을 무서워해서... 아이랑 양이랑 같이 찍은 사진은 없어요 ㅎㅎ

혼자 풀밭에서 뛰어놀고 양한테 다가가기는 하는데... 양이 오면 무서워하면서 저한테 달려오네요. 귀욤귀욤 ㅋㅋ

산책하듯 구경 하고 다시 내려오면 시장같이 생긴곳에서 음식들을 팔고 있더라구요~

배가고파 간단하게 시켜 먹었습니다.

자 이제 배까지 채웠겠다~ 두번째 여행코스로 가보도록 할께요!

또다시 산길로 내려가고~ 시골길을 따라 쭈우우욱~ 가면 나오는 곳이에요.

여긴 한국사람들이 별로 안가본 곳 같아요. 리뷰가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정보가 별로 없어요.

그리고... 제가 아기보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도 별로 없어요.. 흑... 아쉽다.

대신 초콜릿꿈의성 웹 사이트를 적어 놓을께요 궁금하시면 찾아보세요 ^^

 

Cona's 妮娜巧克力夢想城堡

想利用親子旅遊增進家庭合樂氛圍嗎?精選全臺各縣市由北至南,各一個最適合親子旅遊的戶外景點或樂園,帶著孩子走到玩到那,小孩開心大人放鬆,同時也能透過親子旅遊時各式的探索、體

www.conas-choc.com

일단 입장료는 그렇게 싸진 않았어요 솔직히 구경한것에 비해선 살짝 비싸단 느낌?(터무니없는 가격은 아니구요 ㅎㅎ)

딱 외관을 보니 디즈니? 같은 느낌이더라구요

동화속에 나오는 곳 같죠? ㅎㅎ 아이도 좋아하더라구요 특히 말을.... 말 보고 싶어서 안들어가는걸 억지로 데리고 들어갔습니다 ㅋㅋ.

찾아보니 실외도 돌아다니면서 이것저것 할께 있다는데 갑자기 비가와서 돌아보진 못했어요 ㅠㅠ 너무 아쉽...

거리고 아이가 중간에 졸린지 계속 칭얼대서... 금방 나왔구요 에휴.

 

일단 들어가면 동화속 나오는 궁전처럼 꾸며놨더라구요 ㅎㅎ

무대를 만들어놓고 프로젝트 빔으로 배경을 쏴서 궁처럼 보여줬어요 ㅎㅎ

노래가 신나니. 아이들이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멍하니 계속 보는 애들도 있구요

여기선 중세시대 드레스 같은 옷도 빌려줘서 입고 사진찍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인스타 하시는분들 시도 하심 좋을 것 같네요!

 

사람도 북적거리고... 아이는 뛰어다니고 그래서 이때부터 찍은 사진이 없어요.. ㅋㅋ

홈페이지에 나와있는걸로 설명을 대신할께요

1층에서 무대 조명을 받으며 제 아이가 뛰고 있을 무렵 제 가족들은 기념품샵에서 초콜릿들을 샀어요!

사진이 없어서 온라인쇼핑몰에서 파는걸로 가져와봤는데요. 정말 다 맛있었습니다!!!

전 둘러보진 못했지만 슬쩍슬쩍 봤는데 일단 인테리어가 너무 이뻤어요 꼭 사진들을 보셨으면 합니다.

구글사진에서 가져왔어요 아래 링크 클릭해서 꼭 사진들 봐보세요 이뻐요 ㅎㅎ

 

Nina Chocolate Dream Castle · No. 32號, Taomi Rd, Puli Township, Nantou County, 대만 545

★★★★☆ · 초콜릿 전문점

www.google.com

 

ㅁㅁㅁ

2층에선 피아노?가 바닥에 깔려있어서 아이가 엄청 잘 뛰어놀았어요 ㅎㅎㅎ

여긴 젤라또도 팔고 커피도 팔아서 앉아서 잠시 쉴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여기 젤라또가 맛있더라구요 전 초콜릿! 아이는 안주고 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3층 올라가진 않아서 잘 모르지만 다음엔 꼭 올라가보고 싶네요

(왜 안갔지..? ㅋ)

 

1층 기념품샵에서 산 초콜릿들을 챙기고 다시 차를 타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이번 여행은 좀 아쉬웠던게 칭징농장에서 구경하고 니나초콜릿꿈의성으로 왔을때 아이를 재웠어야 했는데

재우지 못한게 아쉬웠어요 ㅎㅎ 힘들어서 구경도 제대로 못했거든요 초콜릿성... 아쉽

(다음에 또 가게 된다면 이번 포스팅을 수정하던지 새롭게 쓰던지 해야겠어요)

위치는 아래 구글지도 링크 걸어놓을께요!

 

Nina Chocolate Dream Castle · No. 32號, Taomi Rd, Puli Township, Nantou County, 대만 545

★★★★☆ · 초콜릿 전문점

www.google.com

 

자! 이번 난터우 당일 여행은 마칠께요~

다음 포스팅에 또 맛집과 여행을 올려볼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