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여행 - 신주(新竹) 여행 (1) - 아이와 함께 하는 캠핑장, 글램핑장 (蟬說:霧繞 WooRao)

by 날아라뚜어비 2022. 12. 20.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맛집이 아닌 캠핑(글램핑) 장 소개를 해볼까 해요!

 

저희 가족은 캠핑 경험이 없어서 식사가 제공되는 곳으로 예약을 했어요.

신주현에 있는 캠핑장인데요~ 여기가 숙소도 깔끔하고 밥도 잘나온다고 해서 이곳으로 예약 했습니다.

 

처음에는 고기를 우리가 구워먹는 시스템인줄 알았는데, 캠핑장에서 부페형식으로 음식을 준비해주는 것이더라구요 ㅎㅎ

아이를 봐야 하는 입장에서 상당히 편했습니다. 

(하지만 고기를 직접 구워먹는게 아니라서 이게 캠핑을 온건지? 아닌지? 좀 헷갈렸네요 ㅋㅋ)

 

여기는 험난한 산길을 통해 올라오는 곳이라서 운전도 조심하셔야 해요!

길도 쫍고 산길이라 천천히 달려왔습니다.

 

자 이곳은 천막집?으로 예약을 할 수도 있고 단독으로 되어있는 펜션같은걸로 예약을 할 수 있더라구요~

저희는 캠핌을 느껴보고자 천막집으로 예약했습니다ㅎㅎ

(예약 및 캠핑장 정보를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霧繞 WooRao - 隱身在雲之故鄉的泰雅風格豪華露營區

「WooRao」在泰雅族語代表「肥沃的土地」一個受到祖靈之眼保佑的土地。隱身在雲霧之中,穿越一層又一層白色雲朵,映目在眼前的是泰雅風格的豪華露營區!粉嫩的山櫻花、皓白的李花,每到

www.chanshuo.tw

 

5번 천막에서 하루를 보냈어요 ^^

내부가 생각보다 엄청 컸어요 저희는 어른2 아이1명이었지만, 

성인 4명까지 잘 수 있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온 분/친구단위로 온 분들이 많더라구요^^ (보통 다 그렇겠죠..? 그만큼 사람이 많았다.. 라는 뜻이예요 ㅎㅎ)

밖에도 멋있죠~? ㅎㅎ 저기 앞에 나무의자에서 저녁에 캠프파이어를 하는데요 다 같이 앉아서 마시멜로우를 구워먹습니다 ^^. 마시멜로우도 캠핑장에서 다 줘요

야채들을 직접 키우나봐요 ㅎㅎ

만약 날씨가 좋았다면 경치가 진짜 좋았을텐데... 제가 있을떄는 흐려서 근처 밖에 안보이더라구요

너무 아쉬웠어요 ㅎㅎ 그래도 저녁에 캠핑장 불을 켜주니 너무 이뻤어요

ㅎㅎ 저녁시간이 되어서 캠핑장 입구에 있는 식당으로 갔어요.

호스트가 저녁먹기전에 대충 설명해주네요.. 

저희 빨리 먹고싶은데..

ㅎㅎㅎ 호텔이 아니라서 기대하진 않았는데요. 음 맛있었어요!

보통보단 맛있는 맛!! 무엇보다 아이가 잘 먹어서 더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

나가기전에 마시멜로우랑 도구를 받아서 가져갑니다~!

밤이 어둑어둑 해지니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아지네요 ㅎㅎ 캠프파이어 하기전에 많이 찍어봅니다.

ㅎㅎㅎ 저희도 마지막에 단체샷을 찍어봤습니다 ㅎㅎ

저희가족과 아내 친구들인데요~ 참 고맙게도 같이 와주면서 많이 도와줬어요 ^^

아이를 재우고 밤에는 친구들과 와인 한잔도 하고~ 옆에 집 사람들과 안부인사도 하면서 보냈어요.

심심하면 열쇠고리라도 만들라고 캠핑장에서 재료들을 주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만들어봤습니다~

색깔이 참 이쁘네요 ㅎㅎ.

 

자 아침에 일어나서 사진을 찍어봅니다 ㅎㅎ

다행히 전날보다는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잘 나왔어요!! 휴우

아침도 전날 저녁처럼 은근히 잘 나와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어요! ㅎㅎ

뜻하지 않는 맛있음은 언제나 사람을 즐겁게 만들죠!

밥먹고 나오니 기분이 좋아진 제 아들은 천막앞에서 옆집에 온 아이들이랑 같이 놀고 있네요 ㅎㅎ

비눗방울이 자동으로 나와서 아이들이 엄청 뛰어다녔어요 ㅎㅎ 

저 비눗방울 기계도 옆집꺼지만... 제 아들이 더 많이 뛰어다닌듯 합니다 ㅋㅋ

 

자 10시 정도까지만 푹 쉬면서 자연을 감상했어요 ^^ 그 후 체크아웃 하고 신주에 있는 맛집을 찾아서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요. 이 글이 길어져서.. ㅎㅎ 다음 포스팅에 적을께요!!

 

아이랑 함께 처음으로 캠핑을 했는데요. 너무 즐거웠습니다 ^^

역시 대만사람들 착해요 ㅎㅎㅎ. 다 대만사람인데.. 제가 아이 이름부르면서 뛰어다니니까 다들 저 한국인 인줄 알고

"안녕하세요" 라고 인사해주더라구요~!

 

꼭 아이랑 또 오고 싶네요 ^^.

 

아 여기 근처에는 캠핑장이 많아요! 직접 BBQ 해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으니 찾아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아기 엄마/아빠들 화이팅 입니다.

빠잉

캠핑장 위치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蟬說:霧繞 Chanshuo Woorao · 311 대만 Hsinchu County, Wufeng Township, 號

★★★★★ · 캠핑장

www.google.com

이어서 신주쪽에 맛집도 함께 보실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대만 여행 - 신주(新竹) 여행 (2) - 맛집 - 주메이(竹美 私房料理 關新店, 베이징덕, 딤섬, 볶음밥

안녕하세요~ 전에 올린 포스팅에 이어서 맛집까지 소개해볼께요 ^^ 전날 신주에서 캠핑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만 여행 - 신주(新竹) 여행 (1) -

flyingddubi.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