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생활 - 타이베이(台北) - 다안구 (大安區)- SOGO 백화점 - 무료 짐 보관소 (+ 점심식사)

by 날아라뚜어비 2022. 12. 2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과 여행 소개가 아니라 꿀팁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무료 짐 보관소 입니다.

 

소고 백화점 지하에 있는 곳인데요

유료만 있는줄 알았는데 무료도 있더라구요?

우와... 진짜 불편하게 계속 들고 다녔는데.. 쳇

하지만 이제 알았으니 편하게 다녀 볼까요!?

 

장소는 SOGO 백화점 지하2층 입니다.

지하 2층에 구석을 보면 아래 표시가 보일꺼에요.

Lockers 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여기에는 2가지 종류의 라커가 있는데요.

이건 유료! (전 사용해본적이 없어요)

이렇게 녹색으로 생긴 사물함들이 무료 입니다 ㅎㅎ

(깜빡하고 전체 사진을 안찍었네요;;; ㅎㅎ)

 

자전거 열쇠 잠금하듯이 하시면 되요!

주의사항은 꼭 지켜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저희는 CIty Super에서 장을 먼저 봤는데요.

갑자기 배가고파서 밥먹으러 가기전에 짐을 맡겨놨었어요. 백화점 위치 모르시면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타이베이소고백화점중사오점 · No. 300, Section 3, Zhongxiao E Rd, Da’an District, Taipei City, 대만 106

★★★★☆ · 백화점

www.google.com

+++++++

+++++++

+++++++

예전에 여기 소고 백화점에서 먹은 맛있는 곳이 있으니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볼 수 있어요 

 

#대만 맛집 - 타이베이(台北) - 다안구 (大安區)- SOGO 백화점 - 브런치, 맛집, Kaffee Amadeus(아마데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런치 카페를 소개해 볼께요! SOGO 백화점 내에 있는 카페입니다! SOGO 백화점 근처는 쇼핑하기 좋은 동네죠 ^^ 많은 분들이 근처를 돌아다니는데요~ 실내에서 쇼핑하다 브런

flyingddubi.tistory.com

추가로 저희가 먹은 점심은 City Super 옆에 붙어있는 소고기 도시락?집 이었어요.

여기 인데요 소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여서... 저절로 발이 갔어요 ㅋㅋ

크으.. 보이시나요? 저 영롱한 마블링을 어케 지나가겠습니까.

사실 가격보고 지나가려고 했는데... 에잇 질러보자 해서 도시락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자리가 만석이었어서 테이크아웃으로 구매 후 지하1층 푸드코트로 들어가 먹었는데요~

바로 먹었으면 더 맛있었겠지만.

고기는 맛있었어요 ㅎㅎ 뭐 그렇다고 맛집? 같은걸로 소개는 그렇고, 고기 좋아하고 간단하게 먹으려면 여기서 먹는 것도 추천드려요!

 

City Super 옆에 회전초밥집이 있는데 거기보단 여기 소고기가 더 낫습니다.!!!(제 기준에서는 요 ㅎㅎ)

회전초밥집에서 초밥먹다가 든 생각은

아.. 이 정도 퀄리티에 가격이면.. City Super 내에있는 만들어놓은 초밥 사서 먹는게 더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럼 다음껄 또 포스팅 해볼께요 ^^

++++++

추가로 이날 집에가다가 본 멋진 풍경입니다.

비가 오다가 갑자기 햇빛이 나오면서 저곳에만 빛이 모여 황금색으로 보이더라구요 ㅎㅎ 멋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