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맛집 - 타이베이(台北) - 신이 구 (信義區)- 브런치 맛집, 파스타 맛집, 칵테일 맛집, 해변정글 - (海灘叢林 A Beach) + 타이베이101쇼핑센터 근처 디저트 맛집 Kai Kai Dessert(佳佳甜品), 2021년 미..

by 날아라뚜어비 2022. 12. 26.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총 두군데에요~! 특히 두번째 디저트 가게는 강추하니까 꼭 봐주세요 ^^!!

 

처음으로 소개할 곳은 브런치 가게에요~ 12시부터 해서 브런치는 아니지만..

이태리 레스토랑이라서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몰라.. 그냥 브런치 가게라고 해봅니다 ㅎㅎ

여긴 타이베이101 근처에 있는 곳인데요 Taipei 101/World Trade Center 역에서 3번출구 바로 앞에 있어요!

3번출구로 나오셔서 바로 앞에 있는 계단으로 내려가면 됩니다 ㅎㅎ

여긴 음식의 맛보다는 분위기가 더 좋았어요.

다들 먹기보단 사진찍기에 바쁘더라구요 ㅎㅎ

가게 이름답게 해변과 정글을 표현해놓은 곳 같았습니다.

가게 입구예요 ㅎㅎ 휴양지에 온 기분이 스물스물 드네요!

예약을 했기때문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ㅎㅎ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금방 차더라구요

주변을 좀 둘러볼께요.

여기는 분위기상 저녁에 오는게 더 이쁠 것 같았어요 ㅎㅎ 화려한 조명도 있고 칵테일도 팔고 있거든요 ^^

낮에 오신 분들도 몇몇은 벌써부터 칵테일을 즐기시더라구요. 부럽게...

메인 디쉬도 맛있었지만 여기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었어요;;

리뷰도 찾아보니 감자튀김이랑 칵테일 많이 먹는데요 ㅎㅎ

브런치 맛집인줄 알았는데... 술마시러 오는게 더 좋을듯 하네요 ㅋㅋㅋ

저희는 파스타랑 리조또 그리고 감자튀김을 시켰어요..

와 다른건 좀 평범했는데. 감자튀김이 진짜 맛있었어요 강추입니다 강추!!

저는 갈릭맛을 먹었는데 트러플 맛이 인기가 더 많았어요!!

위치는 아래 링크 걸어놓을께요!

 

海灘叢林 A Beach · 110 대만 Taipei City, Xinyi District, Section 5, Xinyi Rd, 18號B1

★★★★★ · 음식점

www.google.com

++++++++++++++++++++++++++++

그리고 두번째로 소개할 곳은 디저트 맛집 입니다.

 

여기 진짜 맛있어요!!! 정말 추천드려요

마찬가지로 신이구에 있는데요 바로 Kai Kai 디저트 입니다.

타이베이 101 쇼핑센터 근처 新光A11店 입니다.

타이베이101 쇼핑센터는 각 백화점간에 2층끼리 서로 연결이 되어있는데요.

그중 한군데에 있어요!

2021년까지는 미슐랭 선정이 되었었는데 이후로는 안됐나봐요 도장이 없네요 ㅎㅎ

암튼 여기 진짜 맛있어요 전 보통 타로맛으로 먹고 아내는 흑참깨 맛으로 먹어요 ㅎㅎ

차가운것도 맛있지만 따뜻한것도 맛있습니다.

특히 요즘같은 추운날씨에는 따뜻한게 와따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앉을 자리는 별로 없어서 보통 사서 1층에서 공연보면서 먹거나 집에가져가서 먹습니다.

아니면 어차피 자리가 금방금방 나오니 기다렸다가 먹는것도 좋구요 ^^

간단하게 먹고 싶으신 분들~

달달한거 먹고 싶으신 분들~

최고입니다. 강추!

위치는 아래 링크 남겨둘께요.

 

 

佳佳甜品 - 新光A11店 · 110 대만 Taipei City, Xinyi District, Songshou Rd, 11號2F

★★★★☆ · 디저트 전문 레스토랑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