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여행 - 이란 현(宜蘭 縣) 여행 (1) - 아이와 함께 하는 온천 호텔 여행, 춘초국제호텔(村却國際溫泉酒店)

by 날아라뚜어비 2022. 12. 26.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온천호텔을 소개 해볼까 합니다.

요즘 대만날씨가 추워졌어요..

그래서 특별히 대만 이란으로 온천여행을 떠났습니다!! ㅎㅎ

대만은 온천이 유명하죠? 그 중에서도 이란현에 있는 온천이 유명한데요

저희가 묵은곳을 소개해볼께요. (위치는 맨 아래 구글맵 링크 걸어놨어요)

여긴 기차역이랑도 엄청 가까워서 차 없이도 올 수 있어요!(Luodong Station, 羅東車站 바로 옆)

 

자, 로비사진부터 올려볼께요!(밖에 비가와서 호텔 외부사진은 못찍었어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트리가 있더라구요 ㅎㅎ 반짝반짝. 이쁘네용

저희는 체크인 시간까지 5층에 있는 어린이 놀이방에서 놀았어요!

아이가 미끄럼틀을 좋아해서 계속 놀았어요 ㅎㅎ.

5층에는 공용 목욕탕도 있어서 단체로 목욕하고싶으신분들은 여기서 해도 좋을 것 같아요.(남여 따로, 한국 목욕탕처럼)

5층에 올라오면 맨 처음에 리셉션이 보여요 여길 중심으로 야외 수영장, 공용목욕남탕/여탕, 헬스장, 놀이방1/2 가 있습니다.

놀이방이 두군데라서 좋았어요, 하나는 1살용? 또하나는 2살이상용? ㅋㅋ

여기서 놀다가 다시 로비로 내려갔습니다.

로비옆에 있는 식당에서는 웰컴 음식이 준비되어있었는데요 원하시면 드실 수 있는 것들입니다.

처음이었어요 웰컴 음식은 ㅋㅋ

빵과 디저트는 은근히 맛있었어요!

근데 이때가 한 3시쯤인데... 여기 저녁 부페가 맛있거든요? 이때 먹다간... 저녁시간때 후회하십니다 ㅋㅋ

암튼 여기서 웰컴음식을 먹다가 체크인 시간이 되고 저희는 14층 방으로 올라갔어요!

이제는 방을 한번 보여드릴께요.

문쪽인데... 이미 짐을 놔버려서.. 깔끔하게 못했네요 ㅎㅎ

여기가 온천욕 하는 곳인데 성인2 아이1 같이 들어가기 딱 좋습니다 ^^

아이한테는 너무 뜨거운게 안되니까 적당한 온도로 하고

옆에 있는 작은 욕조를 뜨겁게 해서 저랑 아내는 왔다갔다 했어요 ㅎㅎ

그리고 객실 내부에 있는 음료는 다 공짜로 먹어도 되더라구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 아내와 아이랑 같이 커피한잔 했습니다 여유롭게 ㅎㅎ 

아이가 있다고 하니 준비해준것들이에요. 아이욕조, 젖병소독기, 아이침대, 아이로션세트 ㅎㅎ

참 친절하다고 느꼈습니다!! (저희껀 칫솔,면도기, 수건, 로션, 등등 이 있었어요 따로 준비해갈 필욘 없을것 같네요.)

자 구경하고 온천욕을 아이와 함께 한 후, 6시쯤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부페는 상당히 컸어요 ㅎㅎ

자 여기서 술 좋아하시는분 소리질러 주세요!!!

여기부페는 맥주가 무제한 입니다 ㅋㅋ

먹고싶은 사람은 그냥 가져다 마시면 됩니다. 계속 추가도 해주네요 ㅋㅋ

전 그냥 딱 두캔만.... 그리고 음식을 먹었죠!

부페 가격은 아래 사진을 참고 해주세요.

음식도 맛있게 먹고 다시 방으로 들어왔어요~!

방에 들어와선 뭐? 다시 온천욕 고고고 ㅎㅎ 퇴실하기 전까지 시간있으면 온천욕 했습니다 ㅋㅋㅋ

아이와 한바탕 같이 목욕하고 나서 아이를 재웠어요.

여기 호텔의 루프탑에는 Bar가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아내와 얘기를 마치고 루프탑으로 갔습니다.

제가 아내에게 영상통화를 걸고 제 폰은 방에 아이를 비춰뒀어요 ㅋㅋㅋ

그리고 아내 폰을 갖고 루프탑으로 갔죠! 와.. 기가막힌 아이디어였습니다.

참고 하세요 부모님들! ㅋㅋㅋ

여기 루프탑에는 외부 테이블도 있어서 더 좋았어요.

날씨가 좀 쌀쌀해서 따뜻하게 입고 아내와 함께 칵테일 한잔하며 바깥을 구경했습니다.

여기 이란은 지진도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높은 건물이 별로 없어요.

이 호텔은 특이하게 높은 건물이라 전망이 너무 좋았습니다 ^^

ㅎㅎ 여기서 아내와 함께 칵테일 몇잔하니 시간이 금방가더라구요?

다행히 아이도 얌전히 잘 있어서... (효자네 효자)

마무리 하고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 호텔 조식먹으러 들어갔어요~!

여긴 조식도 맛있어서 또 배부르게 먹었네요

다시 룸으로 돌아와 온천욕을 한번 더했어요!

뽕 뽑았습니다 ㅋㅋ

정말 맘에 드는 곳이었어요.

일단 처음부터 아이가 놀이방에서 잘 놀아서 좋았고

온천할때도 안울어서 좋았고

밥도 맛있어서 좋았고

술도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

여긴 또 오고 싶네요.

제 마음속의 별점은~ 5점만점에 5점!

ㅎㅎ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은 이란에서 집에 가기전에 들린곳이 있는데

너무 좋아서 여길 소개해볼께요 ^^

빠이

 

 

Cuncyue Hot Spring Resort · No. 190, Station E Rd, Luodong Township, Yilan County, 대만 265

★★★★☆ · 온천 호텔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