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여행 - 신주(新竹) 여행 (2) - 맛집 - 주메이(竹美 私房料理 關新店, 베이징덕, 딤섬, 볶음밥 등)

by 날아라뚜어비 2022. 12. 20.
728x90

안녕하세요~

전에 올린 포스팅에 이어서 맛집까지 소개해볼께요 ^^

전날 신주에서 캠핑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만 여행 - 신주(新竹) 여행 (1) - 아이와 함께 하는 캠핑장, 글램핑장 (蟬說:霧繞 WooRao)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맛집이 아닌 캠핑(글램핑) 장 소개를 해볼까 해요! 저희 가족은 캠핑 경험이 없어서 식사가 제공되는 곳으로 예약을 했어요. 신주현에 있는 캠핑장인데요~ 여기가 숙소도

flyingddubi.tistory.com

자 시작해볼께요

캠핑장에서 하루를 잘 보내고~ 친구들과 헤어지기 전 점심을 먹기위해 찾아봤어요!

바로~~~ 주메이! 입니다.

여기는 신좡기차역 근처라서 오고가며 할때 들리기 좋은 곳 같아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해놨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차량을 갖고 오시는 분은 가게 앞 또는 근처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게 앞에 대는게 편하긴 한데.... 여기가 식당이 많다보니 ㅎㅎ 신좡기차역 앞에있는 주차장에 하시는게 편할 것 같아요. 주차 자리도 많아서 걱정없이 댈 수 있습니다.

 

자 내부를 한번 봐볼께요!

이런식으로 2층까지 있었구요. 제가 있을때는 단체 손님이 2팀인가 있었어서 북적북적 했습니다 ㅎㅎ

테이블들이 다 큰거 보니 단체손님에 특화된 식당? 같기도 하네요 ㅎㅎ

자 이제 음식을 시켜 볼께요!!!(제일 두근거리는 순간)

꿀꺽...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 역시 북경오리.. 베이징덕!!!

오랜만에 먹었는데 꿀맛이었습니다 ㅠ,ㅠ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지금 이순간 또 먹고싶어서요..

계속해서 음식들을 올려볼께요.

이렇게 먹어봤어요!

마지막 2개 고기는 북경오리에서 껍질을 바른 후에 남은 고기로 만든 볶음요리와 국물요리에요!!

(국물요리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

아이가 볶음밥, 빵, 국물을 잘 먹었어요!!!

 

성인 5명, 아이 1명이서 이렇게 먹으니.. 금액은 아래 영수증처럼 나왔네요!

크크크 많이도 먹었네요~ 배터지게... 

바로 옆에 LOUISA 커피샵이 있어서 커피도 한잔 마셨습니다.

친구들은 식당 근처에 있는 신좡기차역에서 기차를 타고 가고

저희는 차를 타고 다시 타이베이로 돌아갔어요~

 

캠핑도 재밌었고, 마지막까지 먹은 음식도 맛있었네요 ^^

 

또 돌아다니면서 좋은 곳 많이 소개해 볼께요!!!

그럼 이만 

위치는 아래 링크 걸어놓을께요!

 

竹美私房料理 關新店 · No. 160號, Guanxin Rd, East District, Hsinchu City, 대만 300

★★★★☆ · 광동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