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with.. 대만

#대만 여행 - 이란 현(宜蘭 縣) 여행 (2) -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 국립이란전통예술센터

by 날아라뚜어비 2022. 12. 2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란에서 온천호텔을 끝내고 집으로 가기 전에 들린 곳이에요.

국립 이란 전통 예술센터(國立傳統藝術中心) 라고 하네요 ^^

대만의 특색이 있는것 같아서 좋았어요.

이날은 하필 또 비가와서... ㅋㅋㅋ 우산을 쓰고 다니느라 사진찍기도 힘들었어요~

진짜 대만은 비가.. 적이야 적.. 에휴

아무튼 입구는 이렇게 생겼어요.

아이는 공짜 저희는 150원씩 주고 들어갔네요 ㅎㅎ

지도를 보시면 여기가 꽤 커요 !

그리고 이곳저곳 신기한것들도 많고 생필품을 파는곳들도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했어요.

똑똑해지길 기도하는 곳이라고 해서... 빌었습니다 ㅋㅋ

간식도 사먹었는데요 맛있었어요 ㅋㅋ 탕후루~~

차도 한잔씩 즐겨주는 여유를 가졌구요.

호숫가도 구경해줍니다.

거리가 너무 이뻐서 아이도 얌전히 있었나봐요 ^^

다행이었어요 ㅎㅎ.

여기선 간식으로 소세지랑 땅콩아이스크림도 먹었어요!

배고파서 먹은거라 맛있는지는 잘.. 그냥 소세지맛, 땅콩 맛 ㅋㅋㅋ

 

여긴 먹는것보단 구경하는 곳입니다.

기념품으론 차 한세트랑 아이가 좋아하는 비눗방울 액 이정도 샀어요!

나무로 만든 차만드는 다기 세트랑 아이 장난감을 사고 싶었는데 비싸서... 포기. ㅠㅠ

 

아무튼 이란에 온천호텔 온 김에 들러봤는데 좋더라구요?

여기도 아이랑 또 오고 싶어요 사진찍으러요 ㅋㅋ

 

대만의 오래된 길들을 재현해놔서 너무 이쁘더라구요

길에서 전문적으로 사진찍는 분들도 많이 봤어요~!

 

여기까지 이란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어요.

고작 하루만 온천욕을 했지만 마음은 따뜻해져서 돌아왔네요 ^^

 

아 또 가고 싶어라~

다음에 또 좋은곳 가면 소개 할께요!

 

 

국립 이란 전통 예술센터 · No. 201號, Section 2, Wubin Rd, Wujie Township, Yilan County, 대만 268

★★★★☆ · 아트 센터

www.google.com

 

반응형

댓글